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EVENT] 7월 비바문 APP 퀴즈 이벤트
NAME (ip:)
  • DATE 2018-07-12 11:56:13
  • LIKE Like!
  • VIEW 3835
RATE 0점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Comment by박**** 2018-07-12 17:05: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문이언니스타일 취저❣️
  • Comment by김**** 2018-07-12 17:06: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입어보지 않았던 스타일까지 입어보고 싶게, 도전하고 싶게하는 비바문은..사랑이예요❤️ 무더운 날 화이팅하세요 : )
  • Comment by박**** 2018-07-12 17:06: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문이언니스타일 취저❣️
  • Comment by홍**** 2018-07-12 17:06: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효오오옹♥
  • Comment by백**** 2018-07-12 17:06: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이요!!!!!!! / 맨투맨 덕후라 비바문을 알게됐는데 ㅠㅠ 다른스타일까지 너무 취향저격이라 사고싶은옷이 너무 많아요>< !!! 항상 이쁜옷 업로드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 Comment by신**** 2018-07-12 17:06: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바로 달려왓어용
  • Comment by성**** 2018-07-12 17:06: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예쁜옷 감사해요ㅎㅎ앞으로도 많이올려주세욤
  • Comment byH**** 2018-07-12 17:06: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입니다용❤️☺️
  • Comment by윤**** 2018-07-12 17:06: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등인가요!!!>_< 정답은 1번 3번!
  • Comment by김**** 2018-07-12 17:06: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쨩~~~~🌼🌸🌼🌸
  • Comment by코**** 2018-07-12 17:06: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비바문은 사랑
  • Comment by최**** 2018-07-12 17:06: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ㅎㅎㅎ
  • Comment by이**** 2018-07-12 17:06: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매일매일 출석체크하고 옷 구경도 매일 하고있어요~~~! 앞으로도 예쁘고 비바문 스러운 옷 많이 업뎃해주세요 ㅎㅎㅎㅎ
  • Comment by박**** 2018-07-12 17:06: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옷도사람도예뻐여
  • Comment by권**** 2018-07-12 17:06: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Comment by김**** 2018-07-12 17:06: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문언니 너무 예뻐요♡♡
  • Comment by이**** 2018-07-12 17:06: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용! 비바스러운 심벌과컬러 넘흐조아용 흐흐:))♥
  • Comment by송**** 2018-07-12 17:06: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문이님의 코디는 항상 취저! 구매욕구 뿜뿜이에요~ 밝은 에너지 마니마니 주세용!! 대박나세여 ㅎㅎㅎ
  • Comment by장**** 2018-07-12 17:07: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담~♡
  • Comment by전**** 2018-07-12 17: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 Comment by김**** 2018-07-12 17:07: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비바문 완전 제스탈이예요~~♥♥♥
  • Comment by이**** 2018-07-12 17:07: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비바문 앱 좋아요!! 맨날 들어와서 신상 확인하고 출석체크 하고 가요 ㅋㅋㅋㅋㅋ 당첨 되면 당첨 되더라도 문제네욬ㅋㅋㅋㅋㅋ 쿠폰 써서 또 통장을 털어야한다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감사히 쓰겠음닼ㅋㅋㅋㅋㅋ
  • Comment by정**** 2018-07-12 17:07: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비바문 1일 10회는 들어오는데! 역시 푸쉬알림 ON해놓은 보람이 있네용!! 늘 알록달록 비비드한 비바문!!흥해라 비바문!!알랍 비바문 헤헤❤️❤️
  • Comment by박**** 2018-07-12 17:07: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옷도 문님도 너무~이뻐요❤️
  • Comment by손**** 2018-07-12 17:07: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너무쉽다~~~
  • Comment by정**** 2018-07-12 17:07: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이 나를 예쁘게해요~!!!
  • Comment by소**** 2018-07-12 17:07: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이요. 문 언니 넘 이뻐용💛💜
  • Comment by권**** 2018-07-12 17:07: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07: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언니 인스타 항상 잘 보고있어요👍💕 더운데 힘내시구용! 저 다담주에 하이난 여행가는데 언니네서 옷 찜콩해둔거있는데 할인쿠폰 꼭 받고싶어요❤️
  • Comment by이**** 2018-07-12 17:07: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옷 언넝 배송해주세여~빨리 입고 싶으요
  • Comment by배**** 2018-07-12 17:07: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비바문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 Comment by정**** 2018-07-12 17:07: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과 3번이지용~~~ 비바문 느낌 그대로 살린 독특한 앱로고 칭찬합니다👍🏻👏🏻👏🏻👏🏻💓🙆🏻
  • Comment by박**** 2018-07-12 17:07: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너무 매력적이에요!
  • Comment by허**** 2018-07-12 17:07: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이에용~ 인스타에서 보고 이런 사이트가 있었나 신기해하며 가입했는데 그 덕에 주문한 오가나셀 덕을 넘 많이 보고 있어요 💕
  • Comment by김**** 2018-07-12 17:07: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무니님 너무이뻐요 상콤에너지 빠샤💗💚💛
  • Comment by장**** 2018-07-12 17:07: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옷이 너무 유니크해요!
  • Comment by성**** 2018-07-12 17:07: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당
    달콤상큼 비바문 사랑합니다
  • Comment by강**** 2018-07-12 17:07: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문님 정말 닮고싶은 모델이에요 ㅎㅎ 볼때마다 저도 미소지어지고 힘이나용
  • Comment by박**** 2018-07-12 17:07: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기분 좋아지는 옷 알게 되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 제대로에요^^ 늘 앞으로도 건강한 행복 가득가득하세요🤩
  • Comment byJ**** 2018-07-12 17:07: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출첵
  • Comment by김**** 2018-07-12 17:07: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죵😁 예쁘고 상큼한 비바문 놓치지 않을꼬예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08: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요즘 최애앱이네요ㅎㅎㅎㅎ
  • Comment by김**** 2018-07-12 17:08: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비바문너무죠아요 ㅎ
  • Comment by박**** 2018-07-12 17:08: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가즈아~~~♡
  • Comment by정**** 2018-07-12 17:08: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예쁘고 특이한 기분 좋은 아이들의 옷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잘 보고 있어요 ^^
  • Comment by노**** 2018-07-12 17:08: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완소비바문❤️❤️❤️
  • Comment by손**** 2018-07-12 17:08: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여!!!! ㅋㅋㅋㅋㅋ 이번 휴가 비바문과 함께하려 해용😉😉
  • Comment by한**** 2018-07-12 17:08: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 Comment by류**** 2018-07-12 17:08: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상큼하고 눈길이 가는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 Comment by강**** 2018-07-12 17:08: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오늘 가입했는데 이런 대박 이벤트까지😍사고 싶은 옷들이 너무 많아요~쿠폰 팡팡 쏴주세요♡
  • Comment by민**** 2018-07-12 17:08: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Comment by정**** 2018-07-12 17:09: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ㅇㅅㅇ💕
  • Comment by성**** 2018-07-12 17:09: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눈뜨자마자 비바문 출석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 Comment by양**** 2018-07-12 17:09: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에 1번
    2번에 3번

    이벤트 뽑히길!!!😍😘
  • Comment by이**** 2018-07-12 17:09: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 번이요!!
    앱 알림 뜨자마자 들어왔어요 !!
    꼭 사고 싶은 옷이 있어요 😻😻😻
  • Comment by최**** 2018-07-12 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행복한하루보내세요
  • Comment by장**** 2018-07-12 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대프리카오신거 환영합니다♥ 항상 이쁜 문이님보면서 담생을 기도해봅니다 ㅋㅋㅋ이번생은 힘들듯
  • Comment by김**** 2018-07-12 17: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벜 3번이요❤️❤️앱도 문이언니처럼 상큼하고 눈에 확들어와용!
  • Comment by김**** 2018-07-12 17: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 틀리는 사람 없쥬^^
    넘이뽀용~ 귀여워용~ 섹시해용~ 비바문 닮을순없겠지만 목걸이라고 하고 있네요ㅋㅋ
  • Comment by노**** 2018-07-12 17:09: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전 비바문하면 톡톡 튀는 문이님과 주인닮아 쨍~한 컬러감의 옷이 생각나요:)
  • Comment by이**** 2018-07-12 17:09: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이용!^^ 너무 이쁘신 문이님~❤️ 항상 응원할게요!!^_^
  • Comment by김**** 2018-07-12 17:09: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09: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상콤 터지는 🍓비바문만의 스타일🍓 너무나 취저입니다용~😘 계속계속 기대되는 비바문.. 앞으로도 좋은 상품 마니 부탁드려유~~ 참고로 저는 해운대구 살아여🤗 가까운곳에.. ㅋㄷㅋㄷ
  • Comment by장**** 2018-07-12 17:10: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과3번레드요!!!비바문옷넘잘입고있어요!!겨울보다는여름옷이더유난히예쁜비바문!!가을옷도벌써기대되용~^^
  • Comment by김**** 2018-07-12 17:10: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하고 3번이요~^^옷들이넘예뻐요!모델분도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쿠폰당첨되고싶어용 이쁜옷들 너무많아요 👍🏻😍
  • Comment by임**** 2018-07-12 17:10: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Comment by이**** 2018-07-12 17: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 Comment by구**** 2018-07-12 17: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이용 ㅎㅎ 문이님 코디는 넘이뻐서 다사고 싶은데 돈이 옶어서 ㅠㅜ 슬프게도 눈팅만 계속 하고 있는데 조금씩 사다가 입고 있어용 정말 질도 좋고 이뻐용😍
  • Comment by전**** 2018-07-12 17:10: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비바문 스타일 넘 좋아용❤️ 문이언니 상콤에너지도 최공👍🏻
  • Comment by배**** 2018-07-12 17:10: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매일 하루일과 언니 앱 확인😏
  • Comment by조**** 2018-07-12 17:11: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정답은 1번이랑 3번이요!!
    ㅎㅎ 옷몇벌봐뒀는데 당첨되길...ㅎㅎ
  • Comment by서**** 2018-07-12 17:11: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원피스 이쁜거 모아모아!!!!
  • Comment by윤**** 2018-07-12 17:11: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요!! 비바문은 사랑입니다..❤️❤️❤️
  • Comment by정**** 2018-07-12 17:11: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과즙미뿜뿜 비바님 분위기라도 따라가고싶네요
  • Comment by전**** 2018-07-12 17:12: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 넘이뻐용!
  • Comment by이**** 2018-07-12 17:12: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인스타 보다가 왔는데 옷들이 다 예뻐서 보구있어요~^^! 쿠폰의 행운이..!!💕
  • Comment by박**** 2018-07-12 17:12: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비바문쓰 만쉐 //
  • Comment by강**** 2018-07-12 17:12: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뿐옷 앞으로도 마니마니 올려주세용
    지금보다 더 많이 살게욬ㅋㅋㅋㅋㅋㅋ
  • Comment by이**** 2018-07-12 17:12: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무니 사장님 화이팅❤️ vㅣvㅏ문 화이팅💛
  • Comment by허**** 2018-07-12 17:12: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이런이벤트까지 넘나리 좋아용♡♡♡♡ 인스타로 맬맬 업뎃되는고 구경하는낙에 살아용♡♡♡♡
  • Comment by곽**** 2018-07-12 17:12: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얼마전 우연히 비바문을 알게되었는데 완전 취저에요💕 맘에 담아두고있는상품들 많아요 언능 10% 쿠폰 받고싶습니당💕💕😘
  • Comment by최**** 2018-07-12 17:12: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이 정답입니다~~! 제가 꼭 당첨되서 문이님이 입으신 예쁜 옷들 꼭 사고 싶숩니돠!!!’ ㅎㅎㅎㅎ ^^
  • Comment by이**** 2018-07-12 17:12: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이런 이벤트 좋아요~ 늘번창하세요 비바문♡
  • Comment by김**** 2018-07-12 17:13: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3번, 3번이요~! 앱로고가 3번 보름달로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
  • Comment by변**** 2018-07-12 17:13: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문님 광안리에서 한본 봣는데 실물이 훨씬이뻣어요!!!! 진짜 완전 작고 귀엽고 예쁘심!!!!! 잎으로도 반창하세요
  • Comment by이**** 2018-07-12 17:13: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요!! 비바문 사랑합니다 ㅠㅠ 진짜 옷 너무 러블리에요 딱 제스탈 ෆ ෆ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 데려와 주세용ㅎㅎ
  • Comment by김**** 2018-07-12 17:13: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쿠폰주신다면 옷또사고싶습니다🙏🙏🙏
  • Comment by박**** 2018-07-12 17:14: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Q1. : A.1,
    Q2. : A.3 맞지융???으헤헤헤~문이님 정말 세젤예!!!!!^^
  • Comment by강**** 2018-07-12 17:14: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입니댜!!!! 꺄울!!!!
  • Comment by이**** 2018-07-12 17:15: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하고 3번 이요
    아이디 기억안나서 새로가입 ㅠㅠ
  • Comment by최**** 2018-07-12 17:15: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요~! 이런거 당첨 한번도 안됐었는데 제발류ㅠㅠㅠㅠㅠㅠ
  • Comment by정**** 2018-07-12 17:15: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항상 상큼한 옷 너무너무 이뻐요 ㅠㅠㅠ 저번에 하객룩으로도 잘입고 여행가서도 너무 잘입었어요 ㅎㅎ
  • Comment by유**** 2018-07-12 17:15: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1번 2.3번!! 문이님 매일 리즈갱신 세상너모한문이님!!! 그래도 건강이 제일이랍니다.!!!
  • Comment by박**** 2018-07-12 17:16: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입니다
    매일 업데이트 될때마다 사고싶은게 늘어서 큰일이네요
    그래도 문이님 상큼미소에 폭빠져 업뎃기달립니다
    더운데 홧팅하세요~~♡
  • Comment by전**** 2018-07-12 17:16: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 Comment by김**** 2018-07-12 17:17: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비바문만의 옷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이번에 휴가갈때도 수영복, 악세서리, 휴가룩 모두 비바문이예요~~ 항상 번창하세용!!!
  • Comment by한**** 2018-07-12 17:17: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Q1 - 1번
    ✨Q2 - 3번
    항상 개성있고 센스 넘치는 옷 , 가방, 신발, 악세사리들이 가득한 비바문🌙🧚🏻‍♂️ ! 비슷한 디자인 옷들도 퀄리티가 남다른 제품들이 가득해서 항상 믿고 사는 중입니다 >_< 앞으로도 예쁜 코디 제품들 많이 올려주시고 흥하세요오오! 💫
  • Comment by이**** 2018-07-12 17:18: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다. 항상 예쁘고 스탈리쉬한 옷 넘 좋습니다
  • Comment by이**** 2018-07-12 17:18: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요번 여름은 비바문 옷으로 보낼거 같아요^^
  • Comment by박**** 2018-07-12 17:18: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Comment byi**** 2018-07-12 17:18: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곧 월급날입니댜!!!!!🤗🤗🤗
  • Comment by박**** 2018-07-12 17:18: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항상 기분 좋은 비바문, 늘 좋은 에너지가 느껴져서 저도 또한 그 기운 받아갑니당!
  • Comment by최**** 2018-07-12 17:18: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3번이염ㅋ/비바문 아이좋아♥
  • Comment by김**** 2018-07-12 17:21: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문제 - 1 / 2번문제 - 3 이요!!
    비바문만의 유니크함 너무 좋아요 ❣️
  • Comment by이**** 2018-07-12 17:22: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진짜 비바문옷은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어요!! 앞으로도 이쁜옷많이 만들어주세용💕💕
  • Comment by최**** 2018-07-12 17:22: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문이님 너무 예뻐요 ෆ. 비바문 유니크함은 최고에요 ٩ ⍤⃝ و
  • Comment by이**** 2018-07-12 17:22: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용. 편하면서 예쁜 옷 비바문 짱♥
  • Comment by서**** 2018-07-12 17:22: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용ㅎㅎㅎㅎ
  • Comment by권**** 2018-07-12 17:24: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예쁜 옷 너무 잘 입고 있어요🙂
  • Comment by이**** 2018-07-12 17:24: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언니 스타일이 너무좋아 다이어트중ㅎㅎ
    언니랑 똑같은 핏이 나올수 있도록^^
  • Comment by김**** 2018-07-12 17:25: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비바문알랍❤️
  • Comment by배**** 2018-07-12 17:26: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 옷 정말 이뻐요~~~! 매일 출첵도 하고있어요~~ ㅎㅎ
  • Comment by김**** 2018-07-12 17:26: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여자친구 사주고 싶은 원피스가 있어요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Comment by정**** 2018-07-12 17:27: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비바문취저입니당 문이언니너무예뻐용✨💕💐
  • Comment by장**** 2018-07-12 17:28: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요새 비바문 옷 그리고 인생크림 찾아 너무 행복합니다~~♡
  • Comment by조**** 2018-07-12 17:28: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문이언니 너무 예뻐요~~완전제스탈💛💛 항상 잘보고있어용💪🏻
  • Comment by정**** 2018-07-12 17:29: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사‥사랑합니다 ♥♥ㅋㅋ
  • Comment by정**** 2018-07-12 17:29: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용~
    비바문 늘 응원합니다~ 화이팅!!
  • Comment by김**** 2018-07-12 17:29: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
    비바문넘버원쇼핑몰이에요
    더위조심하세요❤️💛💚💙💜🖤
  • Comment by권**** 2018-07-12 17:29: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쁜옷 잘 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파이팅입니다
  • Comment by서**** 2018-07-12 17:30: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매일 수십번도 들어오고 있어요~~ 제 텅장의 주범!! 비바문 너~~~어~~~??!!!😍👉👈(홍진영버전)
  • Comment by강**** 2018-07-12 17:31: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블로그 때부터 덕분에 예쁜 옷 잘 입구 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31: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매일 몇번씩 사장님(문이님) 인스타 들어가고 한답니다
    너무 예뻐요~상큼한 발랄 이미지가 참 좋아요~
    제작 아이템들 하나씩 구매하는 재미~~
  • Comment by정**** 2018-07-12 17:33: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요~!! 제 옷들이 점점 비바문 옷으루다가 채워지구있네요~
  • Comment by박**** 2018-07-12 17:34: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알람 뜬거 보고 총총ㅋㅋㅋ옷 너무 다 예뿌용 ㅠㅠㅠㅠㅠㅠ
  • Comment by조**** 2018-07-12 17:34: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사룽해요 비바문 ♥️
  • Comment by이**** 2018-07-12 17:34: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ㅋ
  • Comment by졸**** 2018-07-12 17:35: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네요~~~ 옷이 어디가서 찾아볼 수 없는 상큼한 컬러들이 많이 있어서 좋아욧!!
  • Comment by전**** 2018-07-12 17:35: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휴가가서도 너무 이쁘게 입은 비바문!
  • Comment by권**** 2018-07-12 17:35: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항상 인스타로 잘 보고 있어요!! 꼭 당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Comment by최**** 2018-07-12 17:36: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4번이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36: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옷 정말 이뻐요~~홧팅!오늘 옷 잘받았어용~
    너무 예뻐용♡
  • Comment by안**** 2018-07-12 17:36: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블로그 시절부터 항상 지켜보고 있어요 얼굴이랑 몸매는 무니님이랑 거리가 멀지만 언제나 제 워너비!!
  • Comment by변**** 2018-07-12 17:3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이요! 결혼하구 돈 아끼려고 옷 되도록 안사려고 하는데 비바문 옷은 볼때마다 너어무 예뻐서 다 사고싶어져 큰일이에요ㅠㅠ 원피스 몇개랑 티랑 귀걸이도 여러개 사봤는데 다 만족하구 입고있어요♡ 앞으로도 애용할게요~~~!!
  • Comment by최**** 2018-07-12 17:37: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인스타에서 처음 알게됐는데 이번에 휴가가는 룩 다 비바문으로 도배했어요ㅋㅋㅋㅋ 진짜 이 취저인 사이트를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아쉬운ㅠ 진짜 앞으로 4계절 내내 비바문으로 도배할예정쓰
  • Comment by황**** 2018-07-12 17:37: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ㅋㅋㅋㅋㅋㅋ
  • Comment by엄**** 2018-07-12 17:37: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진짜 비바문 이름도 로고도 옷도 취향저격이에요ㅠㅠ 매일 12시 업뎃 기다립니다!!!
  • Comment by고**** 2018-07-12 17:37: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요!/ 비바문 옷은 항상 예쁘고 독특해서 다 사고 싶어요! 비바문 만나고 제 취향을 깨달았답니다.
  • Comment by김**** 2018-07-12 17:38: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에 1번
    2번에 3번
    비바문을 몹시 애정하는 김양이예유
    사고싶은 옷이 넘나 많아서 고르기 어렵!!
  • Comment by김**** 2018-07-12 17:39: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문님 옷 늘 잘 받아서 잘입고있어용^^
  • Comment by전**** 2018-07-12 17:39: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지라요~~^^☆☆☆☆☆☆☆
  • Comment by변**** 2018-07-12 17:40: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ㅎㅎ 너무 튀는거 같으면서도 끌리고 레이스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ㅠㅠ 진짜 ㅠㅠ 옷을 볼때마다 여기 놀러가고 싶고 이쁘다라고 느껴요 ㅎㅎ
  • Comment by김**** 2018-07-12 17:41: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Comment by지**** 2018-07-12 17:42: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하구 3번!!! 이벤트 많이 열어주시니까 넘흐 조하용👍🏻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 보여주세용^^
  • Comment by김**** 2018-07-12 17:45: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꺄르
  • Comment by조**** 2018-07-12 17:47: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두구두구🙏🏻💕
  • Comment by이**** 2018-07-12 17:48: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 Comment by남**** 2018-07-12 17:48: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과3번이요!!!! 비바문 처음 들어오자마자 눈 휘동그래져서 첨부터 끝까지 옷 다 구경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지금은 데일리 업뎃으로 바뀌면서 매일매일 신상확인하구있는 비바걸이에욤♥️
  • Comment by조**** 2018-07-12 17:49: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ㅎㅎㅎ 항상 잘 보구 잇어용❤️ 예쁜옷 더더 많이 올려주세요
  • Comment by김**** 2018-07-12 17:51: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언니 너무예뻐용!!😊👍👍💕 진짜 제 롤모델!! ❤️❤️❤️ 옷 나올때마다 안지를수가없더라구요! 여기밖에 없는 옷이라 희소성있어서 좋아용! 언니 덕분에 옷잘입는다는 소리를 많이들어요~~! 피팅되어있는걸 입는것뿐인데ㅎ 맨날 이쁜옷들 업뎃 되는 바람에 매일같이 출석체크하고, 12시에 들어오게되더라구용~😍🙌 월급은 날라가지만용💸😂..... 아무튼 비바문 완전 싸랑합니당!!!!!🙆‍♀️❤️💜🧡💚
  • Comment by김**** 2018-07-12 17:53: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
    저는 문이언니 빠빠빠빠빠순이요,, 덕분에 단발병 1년넘게 걸려있는 저입니다 블로그마켓때 부터도 쭈욱- 오래오래 지켜봤어욤 💕💕 진정한 문이언니빠💕 요런 이벤트두 넘 좋구용 💕 오래오래 함께해요오|~~
  • Comment by주**** 2018-07-12 18:00: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항상 취저 착장 선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해요, 비바문☺️❤️ 앞으로도 예쁜 옷 예쁜 슈즈 가방 악세사리 많이 부탁드려요💖🎉
  • Comment by김**** 2018-07-12 18:0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나날이발전하는모습이좋네여ㅋㅋ
    이쁜옷마니마니올려주세여~
  • Comment by김**** 2018-07-12 18:04: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요 금일발송된 택배 기다리며 응모완료
  • Comment by배**** 2018-07-12 18:06: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 Comment by송**** 2018-07-12 18:09: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용ㅋㅋ 비바문 옷은 진짜 실패가 없어요!! 최고에요😍
  • Comment by김**** 2018-07-12 18:09: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지굼은 열씨미 공부해야 하는 시기지만 꼭 합격해서 비바문으로 치장하고 출근할수 있게 노력할끄에요😖❣️❣️ 지굼은 후달리는 시기니까 할인쿠폰 빵빵 쥬쎄오오~~~~~!!!!!!!💜💜💜
  • Comment by권**** 2018-07-12 18: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덕뷴에 텅장이되어가는중...❣️😂
  • Comment by박**** 2018-07-12 18:17: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입니다~~
    너무너무 취저옷 정말 많아요ㅠㅠ 덕분에 월급 루팡>_
  • Comment bys**** 2018-07-12 18:18: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1.3번 / 간단한 코멘트~
    라고 쓸 줄 알았쥬??? ㅎㅎㅎ💛
    언니 몸도 맘두 아푸지말구 늘 긍정 에너지루 뽜이팅 하세요~! 😊🍑💕
  • Comment by레**** 2018-07-12 18:2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용~~ 앱디자인마저 비바문스러움🌙🌙💕
  • Comment by졍**** 2018-07-12 18:22: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언니!! 진짜 언니인지는 모르겠찌만 예뿌면 언니에오! 예쁜 옷과 상큼한 일상업댓 사랑해윰
  • Comment by김**** 2018-07-12 18:23: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ㅋ 깜찍발랄 비바문 마크네용~~ㅎㅎ 올 여행에서도 비바문 옷 잘입고 왔어욘 ㅋ 블로그때부터 애용했는데, 점점 커지는 비바문! 대박왕대박!!
  • Comment by이**** 2018-07-12 18:25: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 >_< 평일 매일 점심시간과 함께 비바문업뎃보는 잼
  • Comment by이**** 2018-07-12 18:27: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우연히 인스타보고 완전 취향저격,,,,,💜 사랑합니다 비바문❣️
  • Comment by박**** 2018-07-12 18:27: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비바문 옷만 입으면 어디 옷이냐는 질문을 받아요, 역시 비바문 ♡ 앱 이미지도 문이님과 찰떡! 💓 이번 여름도 비바문과 함께 할래요
    항상 응원합니다!
  • Comment by최**** 2018-07-12 18:28: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ㅎㅎㅎ 사고싶은거 다살래요오오오💚
  • Comment by여**** 2018-07-12 18:33: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블로그 마켓때부터 응원하고 있어요 쇼핑몰 만들어주셔서 열일해주셔서 감사요❤️
  • Comment by이**** 2018-07-12 18:33: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저도 언니처럼 옷 소화 잘하고 싶어요!!!!
  • Comment by최**** 2018-07-12 18:33: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이용 !!!
    비바문 예쁜거 너무 많아요 매일매일 출첵하는 요즘 💙
    문이언니는 보기만해도 힐링이예용 😍
  • Comment by백**** 2018-07-12 18:36: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오오❤️ 항상 예쁜 옷 많이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해용😍
    앞으로도 쭈우우우욱 비바문과 함께할래요오😆❣️
  • Comment by이**** 2018-07-12 18:39: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매일매일 신상올라오는거 구경하는게 제 삶의 낙이에요!!!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비바문화이팅~~
  • Comment by김**** 2018-07-12 18:43: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요즘 비바문열심히 구매중인데 가끔하는이벤트들이 짱이네용~~
  • Comment by남**** 2018-07-12 18:45: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비바문 스타일 너무 좋아용. 다 소화시키고 싶은데 잘 안되지만요..ㅋㅋ❤️
  • Comment by김**** 2018-07-12 18:46: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당🙋🏻‍♀️ / 비비드한 색감때문에 비바문 가입하구 매달 옷 구매하고 있네용! 독특하고 예쁜 옷 많이많이 업데이트해주세용 :) 비바문 화이팅!!💪 (소곤소곤 문이언니 노무이뽀요❤️🙆)
  • Comment by박**** 2018-07-12 18:49: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11111번333333번^^배송이너무느려 주문한원피스 휴가가서 못입었지만 다음주휴가땐..입을수있게..배송부탁드려요..뽑아주심 더좋겠지만..욕심안부림요..ㅎ
  • Comment by양**** 2018-07-12 18:5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이번에 알게되어서 많이 주문하려고합니다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이뻐요 모델도 너무이쁘고
    김해사람인데 쇼핑몰이 부산에 있어서 너무 반갑네요
  • Comment by오**** 2018-07-12 18:55: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더운데 몸조심하세요~ 계속 이쁜옷 업뎃해주세요^^
  • Comment by이**** 2018-07-12 18:58: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자체제작 옷 너무 예뻐요^-^
    요즘 제 통장 다 털리네요~!
  • Comment by최**** 2018-07-12 18:59: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다 가지고싶을만큼 넘나 이뻐여~~~앞으로도 이쁜 아이들 마니 부탁해요~~❤️❤️
  • Comment by고**** 2018-07-12 18:59: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형광이랑 튀는 색감 좋아하는 저에게 완전 취향저격인 비바문이예요❤️🧡💛💚💙💜이쁜 색감의 옷 많이 업뎃해쥬세용💘💘💘
  • Comment by한**** 2018-07-12 19:04: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아들셋보다 언니사진더많이보는불량엄마입니다~^^언니처럼예뻐지고싶어요~ㅠ잘록한허리 세상부럽습니다😭
  • Comment by김**** 2018-07-12 19:07: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비바문은 흔하지않으면서 넘이쁘고 영롱해서 매번 취저당합니다💛💜💗
  • Comment by강**** 2018-07-12 19:10: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_* 비바문 너무 좋아요🙈❤️🌿흥해랏!!!
  • Comment by이**** 2018-07-12 19:16: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 Comment by김**** 2018-07-12 19:25: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런 이벤트열어주셔서 감사해용 :-) 앞으로도 흥하세요 ♡ 옷 취향저격인건 말해뭐해~ 넘나당연한것,,
  • Comment by이**** 2018-07-12 19:30: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Comment by이**** 2018-07-12 19:33: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상큼상큼한 문이님 독특하고 이쁜옷만 있어서 월급타면 족족 ㅎ
  • Comment by정**** 2018-07-12 19:39: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ㅎㅎ 옷도 너무 예쁘고 코디도 너무 예쁘구 인스타도 잘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비바문 많이 애용할게요ㅎㅎㅎ
  • Comment by오**** 2018-07-12 19:57: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항상 색다르고, 모델온냐도 이뿌고
    옷도 완전 취저!!!!!!!!!
    옷이 사람 얼굴을 밝게 만들어줘서 조아요!
  • Comment by이**** 2018-07-12 19:58: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유니크해서 너무 좋아요
    다른 쇼핑몰에서 볼 수 없는 옷들 더 업뎃해주세요 :)
  • Comment by이**** 2018-07-12 20:05: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옷이나 신발이나 오가나셀 어느하나 후회한 적이 없어요 매번 주위 반응이 너무 기대 이상이라 실망할 틈이 없네용’_’!!
  • Comment by뿌**** 2018-07-12 20:08: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입니다.
    재구매하고싶어요! 뽑아주세요
  • Comment by정**** 2018-07-12 20:10: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번창하세요~~
  • Comment by김**** 2018-07-12 20:16: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월급날 텅장 되게 만드는 비바문 ~매일 장바구니에 하나씩 넣어놓고 월급날에 지르기이이
  • Comment by유**** 2018-07-12 20:17: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요!
    제 핸드폰에 유일한 쇼핑몰 앱이에요!!💕
    월급 탕진할때니 평생 함께해요!!💕💕
  • Comment by이**** 2018-07-12 20:18: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모델분이 너무너무너무 이쁜 쇼핑몰. ~!^^
  • Comment by이**** 2018-07-12 20:21: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앤드 3번이용:)
    1일 3번이상씩 들어오는 비바문 앱
    이쁜 옷들 찰떡같이 소화시키는 문님👍🏻
  • Comment by박**** 2018-07-12 20:31: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용
  • Comment by차**** 2018-07-12 20:37: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비바문 쨩쨩~🤘🏻
  • Comment by박**** 2018-07-12 20:4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당첨되랏!
  • Comment by임**** 2018-07-12 20:41: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항상 이쁘고 새로운 스타일로 매번 옷을 사도록 마음을 흔들어 놓는 비바문!!! 오늘도 예쁜 옷 장바구니에 한가득 담았어요💛
  • Comment by김**** 2018-07-12 20:47: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 Comment by노**** 2018-07-12 20:49: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요/ 매일매일이 궁금해지는 비바문🌙
  • Comment by이**** 2018-07-12 20:51: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비바문언니 스타일 너무 예뻐요. 인스타랑 비바문앱을 통해서 맨날 보고 있어요! 맘 같아선 다 사고 싶어요 ㅠㅠ 항상 화이팅하세요.❤️
  • Comment by구**** 2018-07-12 20:55: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비바문 언니 너무 이쁘시고, 스타일이 딱 제스타일 이에요ღ
    비바문 너무 조아ღ
  • Comment by김**** 2018-07-12 21:00: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재질부터 마감처리 등 탄탄한 옷들로 신뢰하는 비바문! 좋은 옷들 항상 감사해요>_< 늘 응원합니다❤️❤️
  • Comment by정**** 2018-07-12 21:00: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예뿐 여름옷 쇼핑하러 또 올게여!!
  • Comment by안**** 2018-07-12 21:03: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에서 구매한 옷은 이상하게 입을때마다 문이님 기운이 뿜뿜 나오는거 같아서 기분좋아요:^)
  • Comment by장**** 2018-07-12 21:08: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 사랑해용용❤❤❤
  • Comment by이**** 2018-07-12 21:15: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1번/3번 ㅋㅋ 얼마전에 대구 왔죠?롤러갔는데 언니사진보고 놀람~~ 대프리카에서도 예쁜 미모 뿜뿜!! ㅎㅎ앞으로 예쁜옷 보여주세요
  • Comment by지**** 2018-07-12 21:21: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옷이 정말 이뻐요 인스타로 알게됬는데 첫구매로 바로 몇십만원 샀어요 꺄아아아 !!
  • Comment by임**** 2018-07-12 21:24: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용!!!!!!!^_^* ㅎㅎ이벤트 당첨되면 시원한 원피스입고 여행가구싶어용ㅎㅎㅎㅎ 장바구니에 있는 옷도 구매하고싶구용^^*!!! 비바문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옷도 너무 예뿌구영^_* 취향제격이에요^^*!!!!!!! 비바문 너무 좋아요^_^* 똑딱핀이어서 옷 주문 하였는데 매우 만족 스러워요^^! 문이언니~~~~~~~~~~ 더위조심하세여^_^*!!!!꼭 당첨 되고 싶습니다❤️
  • Comment by천**** 2018-07-12 21:37: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팬이에요 옷도넘이뻐요 매일매일들어와서 구경하구가요
  • Comment by장**** 2018-07-12 21:43: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 💙💛❤️🧡💚
  • Comment by장**** 2018-07-12 21:44: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 Comment by팽**** 2018-07-12 22:15: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문이 언니도 올라오는 스타일도 너무 예뻐요❤️완전 취저❤️
  • Comment by김**** 2018-07-12 22:34: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 사고 싶은 거 많아여~~ 기브 미 쿠폰용 💋
  • Comment by이**** 2018-07-12 22:37: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Comment by박**** 2018-07-12 22:42: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욧! 아브라카타브라 얍♡
  • Comment by김**** 2018-07-12 23:06: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은 3번 이용 😍😍😍😍😍😊😍
    비바문 넘 예뻐요 매일 내 월급도둑 ㅠㅠ
  • Comment by다**** 2018-07-12 23:07: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언니 인스타로 처음 보고 너무 이뻐서 팔로워 해서 보고 옷구경할때마다 인스타 타고 사이트 들어왔었는데 앱도 나왔다닝 ! 너무 좋아용!!! 흔하지 않고 이쁜옷이 진짜 딱 제스타일~ 비바문 짱
  • Comment by채**** 2018-07-12 23:10: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당첨고고고~~~~~~~~~~~~
  • Comment by이**** 2018-07-12 23:18: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옷 너무 이빠용ㅎㅎ 배송만 빠름 참 좋겠어용ㅜㅜ 너무 늦어용ㅜㅜ
  • Comment by♡**** 2018-07-12 23:2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1번
    3번 입니당
    모델분 노무노무 이뻐요~~~항상 부러워만 하는 일인 입니다 ㅋㅋ 언제나 화이팅요^^ 응원합니다~~!!!

  • Comment byH**** 2018-07-12 23:34: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곧 한국가요 가서 쇼핑 할라구 장바구니 터지도록 담아놨어요 >_
  • Comment by강**** 2018-07-12 23:39: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입니당^^ 옷이 산뜻하고 톡톡 튀는 비바문 쇼핑몰 짱입니당~ 옷 구매하려구요♡ 10프로 할인 당첨되기를요..기도합니당ㅋㅋ
  • Comment by박**** 2018-07-13 00:03: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옷스타일 넘나 취저ㅠㅠ 사고싶은건 많구 돈은.. 없구ㅋㅋㅋ 당첨시켜주떼요 ♥️♥️
  • Comment by최**** 2018-07-13 00:09: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업뎃 보며 하루보내용:) 앞으로도 예쁜옷많이보여주세요 비바문 화이팅❤️
  • Comment by최**** 2018-07-13 00:15: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Comment by장**** 2018-07-13 00:20: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항상 두말할 필요없이 믿고 사는 비바문이에용😍 앞으로도 통통튀고 비바문스러운 이뿐옷들 많이 업뎃해주세용
  • Comment by이**** 2018-07-13 00:20: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비바문 때문에 재산 탕신하게 생겼어요!!!
  • Comment by김**** 2018-07-13 00:28: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비바문 보면서 옷을어떻게입는지 많이 배워요 힝 제 롤모델이예여 언니..❤️
    돈은 없고 옷은 취저고 ㅠㅠㅠㅠㅠㅠ쿠폰주세여언니!! 이거 이벤트보고 여태껏 눈팅만하다 급 가입햇어요 ㅋㅋ큐ㅠㅠ 비바문 사랑합니다❣️
  • Comment by이**** 2018-07-13 00:29: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Comment by손**** 2018-07-13 00:55: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1번, 3번이구요,
    비바문 옷 다 너무 예쁘고 스타일이 확실해서 넘 좋아요... 예쁜 옷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공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당🌙🌙🌙 그리고 문님 진짜 예뻐용...☺️❣️
  • Comment by간**** 2018-07-13 00:56: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과 3번입니당 언니 제 하루는요 12시 5분에 비바문 업뎃을 보며 버스를 기다리구요 일 중간중간 인스타를 들어가서 내일 업데이트 될 옷을 확인한답니다 전 비바문 스토커에요😎😎😎늘 좋은 옷 좋은 코멘트 그리고 직원분들의 매너까지 모두 완벽한 비바문 늘 응원합니다😛😛😝
  • Comment by이**** 2018-07-13 00:57: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응원합니당^^
  • Comment by선**** 2018-07-13 01:00: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더운여름 조금만 더 힘내세요-!!
  • Comment by박**** 2018-07-13 01:0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다❣️
    문언니 요즘 낮12시땡하면ㅋㅋ 언니업뎃의상확인♥️
    밤12시땡하면 출첵 엄청 열시미하고잇어요🙊 너무 예뻐요❣️
    빈센원피스 기다리며 매일 예쁜신상 보며 장바구니에 마구마구
    담고있습니당ㅋㅋㅋㅋ🤗 곧 월급이예요....😳
    장바구니 제품들 다 입어보고파요!!🙈 쿠폰주심 넘나 좋을것같아요😭
    인스타업뎃도 항상👍 신상먼저 볼수잇어 넘나좋아요🤗
    문언니 예쁜옷 예쁜가방,신발등등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려요❣️
    그리구 이런이벤트ㅋㅋㅋ 너무 좋아요❣️👍
    비바문 사..사랑합니다ㅋㅋㅋ👉👈❣️
  • Comment by구**** 2018-07-13 01:06: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요!
    문이님 몸매 얼굴 스타일 다다다 넘 이뻐요
    내스탈이얔ㅋㄲ
  • Comment by오**** 2018-07-13 01:2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리용~
    장바구니 가득 담아둔거 캐리어에 싣고 다음주에 떠나는데
    사진 후기 마니마니 남길께용 ㅎㅎ
  • Comment by박**** 2018-07-13 01:46: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ㅎㅎ ^_^
  • Comment by이**** 2018-07-13 01:58: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나를잊고 문이언니핏을 기대하며 자꾸 카드를 드릉드릉
  • Comment by정**** 2018-07-13 02:05: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등 앱 비바문! 이미 너희의 3대도 알고있노라💕
    1번🌙 3번 💋 입니다용😁
    심심풀이로 한번씩 들어오는데 매번 취향저격! 취저예용!!
    앞으로 대박번창하세요!!!🤩🤩😘
  • Comment by김**** 2018-07-13 02:1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Comment by이**** 2018-07-13 03:02: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러버 입니다
    쿠폰 받아서 이쁜옷 많이 구매하고 싶어요💜💜
  • Comment by정**** 2018-07-13 03:52: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문이 언니 이름두 예뿌신 채으니 온니 너무 팬이에요 ㅠㅠ
    옷들이 문이언니때매 빛을 뿜뿜 진짜 찰떡이에요 ㅠㅠㅠㅠ
    인스타에 언니 글 보면 밝아서 우울햇던 내맘도 활력이 와용👍💓
    아프디말구 영원히 번창 하기를 뽀에버 라뷰라뷰 VIVAMOON🌙❤️💙
  • Comment by남**** 2018-07-13 05:30: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3번 / 비바문 넘나 좋은 것~~~♡♡
  • Comment by정**** 2018-07-13 07:05: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덕분에 인생 웨딩촬영 할 수 있을거같아요 너무감사해요 항상응원하고 관심가지구있어요! 비바문 흥해라🙋‍♀️🙋‍♀️🙋‍♀️💛🧡❤💚
  • Comment by최**** 2018-07-13 07:07: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모르면 비바문회원이 아니쥬 ♡♡♡
  • Comment by김**** 2018-07-13 07:27: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3🍓🍎

    잠자기전 꼭 한번씩은 들르게하는 비바문😍
  • Comment by김**** 2018-07-13 07:40: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문언니너무 존예❤️이뻐서 들어왔는데 옷까지이뻐서 앱바로다운받아버렸지용 대박나세용😘
  • Comment by김**** 2018-07-13 07:43: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Comment by한**** 2018-07-13 07:52: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용!!!*.*언니옷들 넘넘 제스탈이에여>
  • Comment by조**** 2018-07-13 07:5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요오오>_< 옷도 예쁘고 문이님듀 예쁜것:)
  • Comment by이**** 2018-07-13 08:08: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3번이요
    비바문옷이젤이뻐용😊❤️👍
  • Comment by장**** 2018-07-13 08:22: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매일 12시를 기다리는 신데렐라 아주미😘
  • Comment by고**** 2018-07-13 08:24: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하고 3번이네요
    앱으로 들어왔는데 알쏭달쏭해서 다시나갔다가 컨닝하고 댓글씁니다 ㅎ
    상콤발랄터지는 취저 비바문 항상 즐기고 응원합니다 ^^
  • Comment by김**** 2018-07-13 08:24: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요즘엔 매일같이 비바문 와서 신상업뎃 확인하구 있어요!!
    진짜 비바문은 예쁘기도 하지만 옷 질이 좋아서 더 좋은거 같아용~~
    앞으로도 좋은 옷,예쁜 옷 많이 올려주세용❤️
  • Comment by보**** 2018-07-13 08:33: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이요~~~!! 꼭 주떼요오옹 쿠폰주떼요오오!!
  • Comment by박**** 2018-07-13 08:38: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저는 하루도 빼놓지않구 비바문 신상보러온답니댱 원래 화목이던 신상 업뎃날이 요즘엔 데일리로 올라와서 넘 행보케여~~♡♡ 비바문 코디도 너무 예쁘고 상품품질도 뛰어나서 구매할땐 항상 걱정하지 않는답니다 앞으로도 예쁜 상품 기다릴게요! 그리구 비바문언니 웃는모습 너무 예쁘세효... 더운 날씨지만 화이팅하세요~~~!
  • Comment by이**** 2018-07-13 08:49: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매일매일 11시에 업뎃을 기다리는 일인입니당!💛💜💚🧡❤️항상 예쁜옷 감사합니당~~
  • Comment by이**** 2018-07-13 09:0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유니크하고 퀄리티 좋은옷 항상 감사해요 :)
  • Comment by융**** 2018-07-13 09:2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비바문 만의 개성있고 특별한 옷이라 항상 업데이트 되는 게 기다려지는 곳!! 덕분에 나까지도 개성있게 만들어주는 곳, 쭉쭉 번창해용 !,!
  • Comment by이**** 2018-07-13 09:38: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항상 12시가 되면 비바문 홈페이지에 들어오게되는거같아요! 인스타에서 미리 올라온 사진 보고 언제 입고될까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랍니댜ㅠㅠㅠ 특히 비바문 제작은 믿고 사는 제품이라 벌써 몇번째 구맨지도 모르게써요> ㅁ< 사실 블로그 포스팅할때 입었던 플라워멜빵 pt는 정말 댓글로도 구매처 물어봐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저만 알고 싶고 사고 싶은 쇼핑몰이지만, 이미 너무 유명해져버린 ㅠㅠㅠ ㅎㅎ그래두 앞으로 계속 비바문 자체 제작 제품 기대할께용!! 더더욱 번창하세용비바문!
  • Comment by최**** 2018-07-13 09:47: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비바문 제작상품부터 업데이트 되는 옷들 완전 제 스타일!! 앞으로도 예쁜 옷 많이 업뎃해주세요
  • Comment by김**** 2018-07-13 09:49: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매일매일 비바문 사이트에들어와요ㅎ 새로운 옷이떳나하구여 항상 설렌답니다ㅎ 번창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 Comment by김**** 2018-07-13 09:52: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비바문 옷색감 완전 취향저격! 너무예뻐서 매일매일와서 출첵하고 구경하고갑니다~!!! 해외에 있는데 우울할때마다 정말 매일매일 비바문 보면서 기분전환 합니다 ㅜㅜ 옷색깔만봐도 기분 너무 좋아지구 예뻐요 언냐도 넘넘 귀엽구 예쁩니다 볼터치 활력뿜뿜~~~!!! 해외배송 해주세요~~!!😍 매일매일 더더예쁜옷 기대할께요~~💕
  • Comment by조**** 2018-07-13 09:58: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당첨되고싶어요!!!
  • Comment byl**** 2018-07-13 10:12: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요
    옷들이 다 너무 이뿨요😍
    육아맘인 저는 비싸서 눈팅만 하고 있지만요
    매일매일 출석체크하면서 신상 확인한답니다 ^^
    언젠가 워킹맘이 되면 많이 살게요^^
    많이 파시고 대박나세요^^
  • Comment by황**** 2018-07-13 10:13: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입니당!
  • Comment by오**** 2018-07-13 10:25: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Comment by이**** 2018-07-13 10:33: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비바문 옷들은 다 이뽀~♡너무 좋아요♡
  • Comment by이**** 2018-07-13 10:3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다앗~~~~♡♥
  • Comment by김**** 2018-07-13 10:45: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요~이거 참여할라고 앱 깔았네요 ㅎㅎ 부산사람이라 왠지 더 친근감가요~^^
  • Comment by박**** 2018-07-13 11:24: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입니다 비바문짱!!
  • Comment by박**** 2018-07-13 11:25: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용🤗
  • Comment by김**** 2018-07-13 11:26: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비바문이여 영원하라!! ㅋㅋㅋㅋ
  • Comment by김**** 2018-07-13 11:32: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i ❤️ VIVAMOON🌙🌙
  • Comment by이**** 2018-07-13 11:48: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Comment by장**** 2018-07-13 12:06: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VIVAM🌙🌙N 모를수가 없져!😏
  • Comment by이**** 2018-07-13 12:07: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제 최애 쇼핑몰 비바문🌙🌙
  • Comment by김**** 2018-07-13 12:16: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애정합니다 비바문❤️
  • Comment by이**** 2018-07-13 12:26: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정답 확인하려고 자세히 보게 됐네용🌙🌙
  • Comment by금**** 2018-07-13 12:5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완전 옷 스타일이 제 스타일이라 자주 이용하고있습니당~~~! 앞으로 더 많이 이용할께요 그리구 언니두 너무 이뽀요!!!!❤️
  • Comment by박**** 2018-07-13 12:54: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비바문 옷 항상 애용하고있어요 ! 늦게 알아서 아쉬울 정도에요!!
  • Comment by김**** 2018-07-13 13:01: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이에용 ^^
  • Comment by여**** 2018-07-13 13:08: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쁜옷 더 많이 올려주세여~
  • Comment by정**** 2018-07-13 13:27: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Comment by허**** 2018-07-13 13:37: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사고싶은게 잔뜩있는데 당첨되기를 🙏🏻
  • Comment by이**** 2018-07-13 13:48: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정답요! 비바문 스타일 취저에요👍🏻덕분에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봤답니다~앞으로도 예쁜 아가들 업데이트해주세효❤️
  • Comment by배**** 2018-07-13 13:53: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초승달! 3번 레드요:)
    얼른 할인쿠폰 겟또해서 주문해야겠어요♥️
    아! 비바문만의 스타일을 가진 옷들이 매일매일 업뎃되니까 넘 좋은것같아요! (계속 사고싶은게 늘어나는건 함정) 오늘도 비바~한 하루 보내세요:)
  • Comment by오**** 2018-07-13 14:01: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이쁜옷과 악세사리 넘 많고 매일 매일 업데이트 조아요 ㅋㅋㅋ
    ONLY MOON도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 Comment by민**** 2018-07-13 14:06: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요~
    비바문 옷스타일 너무 좋아요 무니님이 이뻐서
    옷이 더 사는듯
    더 이쁜 옷 많이 올려주세요~^^
  • Comment by강**** 2018-07-13 14:10: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 비바문님 스타일때문에 늘 출석체크며 인스타 확인합니다>.<
    늘 소비자??눈높이에 맞춰 주시는 기분이랄까요 ㅋㅋ 다가갈수 없는데 친한 기분이 들게 만들어 주는 에너지가 보이고 만들어 주네요 ㅎ.ㅎ
  • Comment by장**** 2018-07-13 14:13: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1번 2) 3번 / 인스타로도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이쁜 룩들이 너무 많아서 눈이 휙휙 돌아가요>_< 앞으로도 이쁜 옷 이쁜 문이님 많이 보여주세요
  • Comment by방**** 2018-07-13 14:3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문제 답 (1번)
    2번 문제 답 (3번)
    비바문은 모둔게 아기자기하구 이뻐염 앱로고도 이뿌구 ㅎㅎ
    옷도 이뿌공 날도 많이 더운데 수고하세영~!
  • Comment by감**** 2018-07-13 14:44: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비바문 옷은 독특해서 다른사람들과 잘 겹치지도 않구, 이뿌기 까지 해서 만족해요🙂 비바문 더 흥했으면 좋겠어요😁
  • Comment by이**** 2018-07-13 14:47: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입니당💘
  • Comment by김**** 2018-07-13 14:54: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블로그에서부터 꾸준히 비바문을 이용했던 애용자로써~ 인스타보면 문이님 옷은 항상 제마음을 취저 ㅠㅠ 그래서 저를 텅장으로 만들어주는ㅋㅋ
  • Comment by전**** 2018-07-13 15:17: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블로그 공구때부터 유니크함과 재질에 반해 완전 비바문 충성고객입니다아 언니는 점점 이뻐지시는거같아요ㅜㅜ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 올려주새요❤️
  • Comment by김**** 2018-07-13 15:23: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번 3번 너무쉬운거아니에요? ^^ 취저♡ 예쁜옷 마구마구 업뎃부탁드려요
  • Comment by류**** 2018-07-13 15:28: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비바문덕분에 매달 돈이 안남아나네용ㅎㅎ행복한소비의 지름길 비바문☺️💓
  • Comment by캉**** 2018-07-13 15:29: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달 모양은 비바문 목걸이부터 알고 있지용!!
    비바문 알지 얼마 안 되었지만 너무너무 좋아하고 애용하고 있습니다 ㅋ
    유니크하면서도 데이리 옷들이 많이 있어서 진짜 좋아요!!완전 취저 ㅋ
  • Comment by오**** 2018-07-13 15:31: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구입할 리스트가 가득이에요 !! 30프로 할인쿠폰 발급해주시는대로
    바로 지르겠습니당 !! 꺄악~~~~^^
  • Comment by도**** 2018-07-13 15:31: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완존내가좋아하는옷들한가득
    나의통장털이범
  • Comment by문**** 2018-07-13 15:32: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업데이트 될때마다 들락날락 예쁜옷 넘 많아요♥️
  • Comment by김**** 2018-07-13 15:32: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언니 정말 예뻐요 옷도 예뻐요 다 살거에요!!!
  • Comment by권**** 2018-07-13 15:32: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 Comment by이**** 2018-07-13 15:32: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 덕분에 요즘 텅장이 되어버렸지만^^
    대신 요즘 리즈라는말 패피라는말 엄청 듣습니당💙
  • Comment by김**** 2018-07-13 15:33: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입니당 ~~~~
    비바문 너무 잘 입구 있어요 !!!
  • Comment by문**** 2018-07-13 15:33: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Comment by이**** 2018-07-13 15:33: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이용ㅋㅋㅋㅋ모델도 이쁘공 옷도 이쁘고 취향저격ㅋㅋㅋ
  • Comment by김**** 2018-07-13 15:33: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항상 비바문을 사랑하는 고객입니다 .특이해서 항상 다 사고싶어요!!
  • Comment by백**** 2018-07-13 15:34: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비바문 짱!!!
  • Comment by정**** 2018-07-13 15:34: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 3번 / 독보적인 쇼핑몰이에용 >^< 항상 잘 보고있습니당 하투 !!!!!!!!
  • Comment by황**** 2018-07-13 15:34: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사이즈 안맞아도 살빼고 꼭 입을거라며 일단 사두고 보게되는 비바문이에요💖
  • Comment by장**** 2018-07-13 15:35: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 Comment by한**** 2018-07-13 15:35: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이요~!!!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모델분도 너무 예쁘구 기분좋아지는 쇼핑몰이예요~♡♡ 응원합니당
  • Comment by김**** 2018-07-13 15:35: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여신같은 비바문 언니덕에 눈호강♥ 이쁜옷도 입게되구 여름휴가도 잘다녀왔어요♥
  • Comment by전**** 2018-07-13 15:36: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가즈아~~♡*
  • Comment by뇽**** 2018-07-13 15:38: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하구 3번이용~~~쇼핑몰 더욱더 번창하세욧💪🏼
  • Comment by남**** 2018-07-13 15:38: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
  • Comment by김**** 2018-07-13 15:38: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요^---^♡
  • Comment by최**** 2018-07-13 15:40: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비바최고
  • Comment by최**** 2018-07-13 15:40: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예쁜옷 그리구 인스타에두 예쁜사진 마니올려주세요😍👍
  • Comment by이**** 2018-07-13 15:41: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
  • Comment by장**** 2018-07-13 15:44: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Comment by김**** 2018-07-13 15:48: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 Comment by전**** 2018-07-13 15:56: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용 :-) 날씨 너무 더운데 촬영하시느냐고 고생이 많으세요 ! ㅠㅠ 힘내세요!! 홧틴💜
  • Comment by진**** 2018-07-13 15:58: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입니댜💕❣️ 비바문 화이팅🌙🌙
  • Comment by이**** 2018-07-13 16:03: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예쁜옷들 좋아요 비바문파이팅
  • Comment by최**** 2018-07-13 16:05: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이용~ 완전 취.저 비바문🧡
  • Comment by김**** 2018-07-13 16:06: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문이 언니 너무너무 예뻐서 매일 들어와요 ㅠㅠ 제 롤모델입니당 ㅠ_ㅠ 계속 예쁜 옷 팔아주세요 ! 감사합니다 >_
  • Comment by전**** 2018-07-13 16:08: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입니다!! 블로그시절부터 저만의(?) 워너비였는데 모두의 워너비가 되신 문이 언니❤️ 더운 여름 화이팅하세용💪🏻💪🏻
  • Comment by윤**** 2018-07-13 16:08: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1번 3번입니다~ 문이님은 항상 웃고 계셔서 넘 보기가 좋아요^^ 보는 사람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를 가지고 있어요! 항상 파이팅입니다
  • Comment by성**** 2018-07-13 16:08: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이용
    비바문 사랑해용🎈
  • Comment by윤**** 2018-07-13 16:10: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비바문화이팅!! 당첨되게해주세요🙏🏻
  • Comment by임**** 2018-07-13 16:12: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랑 3번이요~~ 비바문 화이팅! 앞으로도 예쁜 옷 많이 보여주세요^^
  • Comment by김**** 2018-07-13 16:17: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3번 비바문 좋아용
  • Comment by오**** 2018-07-13 16:17: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요^^ 휴가룩은 비바문♡
  • Comment by백**** 2018-07-13 16:28: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
    비바문없이 여름보내는건 상상할수없죠!
  • Comment by김**** 2018-07-13 16:33: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비바비바 홧팅🍎🍏
  • Comment by박**** 2018-07-13 16:43: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3번 유니크한 스타일 너무 너무 좋아요!! 알럽 비바문💛
  • Comment by이**** 2018-07-13 16:53: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3번이요!!! 옷너무예뻐서 사고싶은게많아요. . 😿😿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